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복지/교육/나눔∙선행
(사)한국여성유권자연맹원주지부 최정순 고문,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 후원금 100만 원 기탁
기사입력: 2024/11/28 [14:1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인갑 기자

 (사)한국여성유권자연맹원주지부 최정순 고문은 2024년 11월 28일 오전 9시 30분 원주시청 7층 투자상담실에서 천사운동 후원금 1,004,000원(1,000계좌)을 기탁했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원강수 원주시장을 비롯해 최정순 한국여성유권자연맹원주지부 고문, 원주농협 고향주부모임 최선자 회장과 천사운동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본부를 통해 차상위계층 370세대에 월 18만 원씩 생계비로 지원하고 아이 좋은 원주 천사 사업비(저소득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건강·재능·희망지원)로도 사용한다.

 

최정순 (사)한국여성유권자연맹원주지부 고문은 “물가상승으로 힘든 시기 천사운동 후원금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구에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해 매년 천사후원금을 쾌척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원주시도 지역 복지 증진을 통해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따뜻한 행복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최인갑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