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체육
대한가수협회, '2021 찾아가는 전 국민 희망콘서트' 대상기관 공모
기사입력: 2021/04/13 [09:5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월드스타 편집국

 


 사단법인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가 '2021 찾아가는 전 국민 희망콘서트' 대상기관(단체)을 공개 모집한다.

 

세부 공연 일정은 코로나 상황을 주시하며 추후 확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사)대한가수협회에서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가 후원하는'2021 찾아가는 전 국민 희망콘서트'는 문화소외지역 등을 직접 방문하는 콘서트이다.

 

대중음악을 통해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와 일상에 지친 국민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사업은 무대세트 차량을 이용해 선정기관(단체)을 ‘찾아가는 희망 Car 콘서트’ 형태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현장 상황 등에 입각한 공연 관람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한, 대한가수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인 대가수 TV에서 동시 송출 영상으로 관람할 수 있다.

 

'2021 찾아가는 전 국민 희망콘서트' 신청대상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연합회) 등이며, 인구 5만 이하 지역에 위치한 기관(단체)의 경우 선발 시 가점을 부여한다.

 

▲ (사)대한가수협회 이자연 회장  © 월드스타


(사)대한가수협회 이자연 회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일상이 지치고 힘든 가운데 협회에서 회원들과 국민을 대상으로 조금이나마 희망과 기쁨을 드리고자 '2021 찾아가는 전 국민 희망콘서트' 사업을 준비했다”라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이번 사업을 통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협회 회원들과 지역민들 모두가 대중음악을 통해 기쁨과 힘이 듬뿍 솟아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라고 밝혔다.

 

신청기간은 4월 14일부터 4월 30일 17시까지이며 (사)대한가수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월드스타 편집국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