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복지/교육/나눔∙선행
임영웅 가수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 위해 1천만 원 기부
기사입력: 2024/12/31 [11:5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임영웅 가수의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가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임영웅 가수 팬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최근 밀알복지재단에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연말을 맞아 장애아동청소년을 위한 치료비를 마련하고자 회원들이 십시일반 기금을 모아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

 

밀알복지재단은 임영웅 가수의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가 전달한 기부금을 밀알복지재단의 장애아동 지원사업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장애아동의 의료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 오세욱 경인지역본부장은 '임히어로서포터즈'가 보여준 따뜻한 나눔과 선한 영향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는 치료가 시급한 장애아동과 그 가족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히어로서포터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상황에 처한 장애아동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임영웅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모은 소중한 후원이 장애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희망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히어로서포터즈는 2020년부터 현재까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총 3억 원이 넘는 금액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훈훈함을 지속해서 안겨 온 '기부천사' 팬클럽이다.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설립된 장애인 복지 전문기관으로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 통합을 목표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아동의료비 지원사업 외에도 장애인 특수학교, 직업재활시설, 공동생활시설 등 맞춤형 복지사업을 통해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