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애국/안보/보훈
국가보훈부 강정애 장관, 흑석시장 방문 추석 성수품 구매∙상인 격려
기사입력: 2024/09/13 [14:0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인갑 기자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은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 동작구 서울현충원 인근에 소재한 흑석시장을 찾아 차례상 물품을 구매하며 상인들을 격려했다. 

 


강정애 장관은 2024년 9월 13일 흑석시장 점포를 찾아 떡과 김, 건어물, 과일 등 명절 성수품을 구매하며 위축된 소비심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의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흑석시장 방문에는 전종호 서울지방보훈청장과 염정림 서울남부보훈지청장을 비롯해 보훈부 직원들이 함께했다.

 

60여 개의 점포가 들어서 있는 흑석시장은 1945년 '검은돌 시장'이라는 명칭으로 자리잡은 후  1974년 '흑석시장'으로 바뀌며 현재에 이르고 있는 서울현충원 인근 재래시장이다.

 

흑석시장의 한 상인은 "비교적 작은 우리 시장에 관심을 갖고 찾아 주셔서 감사하다. 큰 힘이 된다"라며 강 장관을 반겼다.

 

강정애 장관은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중요한 한 축"이라며 "이번 추석에는 따뜻한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의 발걸음이 이어져 시장을 비롯한 골목상권에 활력이 넘치고 지역경제 역시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최인갑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