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기부/선행·칭찬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YBM과 헌혈문화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3/05/30 [09:00]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서영 기자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조남선 본부장)는 5월 26일 오후 2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YBM(하금수 전무이사)와 ‘생명나눔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왼쪽부터 조남선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장 본부장, 하금수 YBM 전무이사  © 월드스타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생명나눔(헌혈), 물적나눔(기부), 인적나눔(봉사)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기타 인도주의 실천을 위한 사업 추진 등에 있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YBM은 헌혈문화 확산을 위해 국제 의사소통 영어 능력 시험인 TOEIC 및 TOEIC Speaking 무료 응시권, YBMIT 응시료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협의를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남선 혈액관리본부장은 “헌혈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대한 YBM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라며 “YBM의 지원이 젊은 층의 헌혈에 대한 관심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YBM 하금수 전무이사는 “헌혈이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나눔의 실천인 만큼 건강한 헌혈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추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과 지원을 통해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서영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