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기부/선행·칭찬
아이돌차트 4월 기부스타 1위 영탁, 위기가정아동 위한 따뜻한 마음 전해
기사입력: 2023/05/22 [13:5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가수 영탁, 이솔로몬, 박창근, 홍지윤의 팬들이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가수 팬들은 아이돌차트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팬덤 기부문화 확산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영탁 팬들로부터 받은 후원금을 생계·의료·주거·심리·교육 등의 어려움을 겪는 위기가정아동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돌차트는 스타의 팬들이 유료결제를 할 경우 TP포인트를 보너스로 지급해 팬들이 스타 이름으로 TP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렇게 적립한 TP포인트가 일정 목표치에 도달하면 TP포인트와 같은 금액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되는 방식이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고 고통받던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복지를 시작으로 아동복지, 미혼한부모복지, 장애인복지, 지역사회복지를 비롯해 다문화가족지원, 캄보디아, 몽골, 탄자니아, 네팔의 해외아동지원에 이르기까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전문적인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이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