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기부/선행·칭찬
굿피플·여의도순복음교회,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랑의희망박스 나눔
기사입력: 2023/05/12 [11:2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의도순복음교회와 함께 국내 취약계층 가정에 ‘사랑의희망박스’ 5천5백 박스를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진행한 사랑의희망박스 전달식에는 굿피플 이영훈 이사장, 최경배 회장 및 굿피플 회장단, 조지훈 이사, 임승택 국장 등이 참석했다.

 


CJ제일제당과 협력해 준비한 사랑의희망박스는 총 5천5백 박스로 4억7천만 원 상당이다. 사랑의희망박스에는 즉석밥, 반찬류, 국 등의 간편조리식품과 소면, 조미김 등 14종 26개 식료품을 담았다.


굿피플은 5월 12일부터 굿피플 지역본부와 지자체 및 사회복지시설, 여의도순복음교회 등 유관기관을 통해 저소득 독거 어르신과 다문화가족,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한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이번 사랑의희망박스는 가정에서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누리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굿피플은 어려운 이웃들이 의지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굿피플 이영훈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인 여러분을 생각하며 사랑의희망박스를 준비했다”라며 “상자에 담긴 소중한 마음을 나누며 행복이 가득한 날 되시기를 소망한다”라고 밝혔다.

 

2023년 12년째를 맞는 사랑의희망박스로 굿피플은 누계 25만 2천 박스 총 234억 원에 달하는 생필품과 식료품을 국내외 취약계층에 전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