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체육/관광
길산그룹 길산스틸·길산파이프,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 개최 기원 1억 원 기탁
기사입력: 2022/08/04 [13:40]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개막이 6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충남 향토기업인 길산그룹(회장 정길영)의 길산스틸·길산파이프㈜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탰다.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8월 4일 계룡문화예술의 전당에서 길산그룹 정길영 회장으로부터 1억 원의 후원금을 기탁받았다. 이날 기탁식에는 엑스포공동조직위원장인 이응우 계룡시장, 장준규 민간조직위원장, 유병훈 사무총장과 길산그룹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여했다.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조직위는 이번 후원금을 행사운영의 전시시설 설치와 프로그램 운영비 등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길산그룹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왔으며 서민과 취약계층 지원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후원을 보내고 있어 지역 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전시관(한반도 희망관)     © 월드스타

 

한편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계룡시 계룡대 활주로 일원에서 10월 7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세계평화관 ▴한반도희망관 ▴대한민국국방관 ▴세계군문화생활관 ▴4차산업융합관 ▴지역산업관 등 전시관을 운영하며 다양한 체험행사를 구성할 계획이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