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기부/보훈
충남도-나눔문화예술협회 취약계층 아동 후원품 전달식
아동복지시설 12곳에 5,000만 원 상당 기저귀 등 위생물품 지원
기사입력: 2022/08/01 [16:00]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동희 기자

 충남도가 (사)나눔문화예술협회로부터 취약계층 아동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

 


전달식은 8월 1일 충남도청에서 유현숙 (사)나눔문화예술협회 이사장, 유한킴벌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태흠 충남지사에게 5,000만 원 상당 기저귀, 물티슈 등 위생용품을 전달하는 내용으로 진행했다.

 

도는 후원 물품을 충남도 내 아동양육시설 및 한부모가족복지시설 12곳에 지원할 예정이다.

 

김태흠 충남지사는 “이번 전달식은 어려운 아동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공감대가 확대될 수 있는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도에서도 취약계층 아동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유현숙 (사)나눔문화예술협회 이사장은 “요즘같이 모두가 힘들 때 기업과 함께 나눔에 동참해 상생의 가치를 나눌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복지시설 아동들이 더욱더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하겠다”라고 답했다.

 

(사)나눔문화예술협회는 공익을 목적으로 설립한 비영리 법인으로 소외계층 지원과 문화예술진흥, 미래인재 양성, 청년창업 및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공헌 활동과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박동희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