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출시·농림축수산
몽벨, 초대형 아웃도어 편집숍 ‘일산 드 포레’ 그랜드 오픈
기사입력: 2022/05/23 [09:5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인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에 몽벨 일산 드 포레를 5월 28일 오픈한다.

 


몽벨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몽벨 일산 드 포레’점은 순 영업 면적만 500평 규모로, 몽벨을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액티비티 스포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5월 28일 오픈 예정인 몽벨 일산 드 포레는 지하 1층부터 루프톱까지 총 5개 층으로 이루어진 초대형 아웃도어 편집숍으로 캠핑의 A to Z를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구성했다. 지하 1층에는 캠퍼들이 집에서 보관이 어려운 아웃도어 스포츠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유 창고 렌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1층에는 등산복뿐만 아니라 필드 웨어와 라이프 스타일 웨어 등 몽벨의 오리지널 제품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서는 카약, 클라이밍, 낚시, OD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스포츠용품을 판매한다. 3층에서는 캠핑용품의 A to Z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캠핑의 매력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 카페도 입점해 쇼핑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했다.

 

특히 몽벨 일산 드 포레의 가장 매력적인 공간은 루프톱으로 몽벨의 캠핑용품으로 구성된 공간이 있어 루프톱을 찾은 고객은 몽벨의 다양한 캠핑용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하면서 캠핑의 매력을 더욱더 체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토존도 마련할 예정으로 루프톱에서 아름다운 저녁노을과 함께 인생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 몽벨 일산 드 포레 매장  © 월드스타


몽벨 이성열 대표는 “몽벨 일산 드 포레는 2021년 분당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인 몽벨 분당 스퀘어의 성공과 더불어 준비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 더 진화한 개념으로 몽벨의 브랜드를 실체화한 초대형 아웃도어 멀티 스토어”라며 “몽벨이 또 한 번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와는 차별화하는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몽벨 일산 드 포레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몽벨 일산 드 포레는 5월 27일 사전 오픈, 5월 28일 정식 오픈하며 오전 10시~오후 9시 운영한다.

 

최인영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