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선행·복지
㈜남유에프엔씨, 지파운데이션에 환아 의료비 2,000만 원 기부
기사입력: 2021/06/11 [11:1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6월 9일 (주)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 박동철)가 환아 의료비 지원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남유에프엔씨에서 후원한 2,000만 원을 저소득층 가정의 환아 의료비로 사용해 장기간의 치료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덜고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아이가 아플 때 심적으로 가장 힘들었기 때문에 아이의 건강이 가장 큰 행복이다”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아이들이 치료에 전념해 밝고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이번 의료비 후원이 취약계층 환아와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남유에프엔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남유에프엔씨는 2018년부터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에 총 4차례 4,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고 지난 5월 지파운데이션에서 주최한 세계 월경의 날 기념 ‘기부런 캠페인 RUN for the MOON’에도 1,700만 원 상당 화장품을 후원해 취약계층 여성들이 건강하고 위생적인 생리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 중이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