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콘텐츠 신규창업·창직 지원사업 공모
총 1억 원 규모 사업화자금 지원
기사입력: 2021/04/10 [09:3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지은 기자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맹창호)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이 충남도 내 창업 예정인 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콘텐츠 창업·창직 지원사업’ 참가자를 공모한다.

 

'콘텐츠 창업·창직 지원사업(신규)'은 교육, 멘토링을 진행하는 1단계와 콘텐츠 사업화 지원금, 심화 멘토링을 지원하는 2단계로 구성해 맞춤형 성장 지원을 통한 우수한 콘텐츠 창업자 육성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1단계에서는 창업역량진단 및 토탈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화 모델 개선 방향을 체계적으로 도출한다. 이후 콘텐츠 사업화 계획서 평가를 바탕으로 2단계에 참여할 10팀을 최종 선발해 최대 1,200만 원의 사업화 지원금과 심화 멘토링을 제공한다.

 

‘콘텐츠 창업·창직 지원사업’은 거주지에 상관없이 사업자등록증이 없으며 충남도 내에서 콘텐츠 분야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11월 10일까지 사업화가 가능한 사람만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4월 14일부터 4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및 충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