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충남혁신센터 보육기업 7社, 유망 스타트업 증명 ‘청년창업사관학교 11기’ 선정
△보육기업 7개사 우수한 역량들을 인정받아…최고 경쟁률 뚫고 선정 △예비창업패키지 후속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육기업 성과 극대화
기사입력: 2021/04/10 [10:2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 성공졸업으로 배출된 7개 창업기업이 후속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창업사관학교에 입교함으로써 우수한 역량을 가진 스타트업임을 증명했다.

 

(10일 주말에도 쉬지 않고 언론에 보도자료 전달을 통해 국민의 알 권리 충족에 힘을 기울이는 충청남도에 따르면)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의 후속 지원 프로그램을 거친 보유기업 ‘(주)피어커넥츠(대표 장재훈), 7일(대표 김민곤), 더지(대표 윤준석), 스카이웍스(대표 공유찬), 유닛미(대표 김성윤), 젤리씨(대표 강지은), 콜푸드(대표 김정수)’ 가 청년창업사관학교 11기 입교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청년창업사관학교 11기는 역대 최다인원인 5,484명이 몰려 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창업기업의 역량과 기술의 우수성, 개발능력 등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되는 만큼 의미가 더 크다고 볼 수 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센터 인프라(충남창업마루나비 BI입주) 제공 및 투자 IR 데모데이, 액셀러레이팅 Batch 프로그램 등 보육기업의 성과 극대화를 위한 후속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예비창업패키지 졸업 후에도 보육기업들이 충남센터의 후속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창출하도록 지속해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