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스포츠
김슬기·윤두준 '퐁당퐁당 LOVE' 12월 편성
기사입력: 2015/11/25 [08:1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 김슬기-윤두준 성장 로맨스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LOVE'     © 월드스타


[월드스타 이수지 기자] MBC가 김슬기-윤두준의 성장 로맨스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LOVE' 12월 편성을 확정했다.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LOVE'는 100% 사전 제작한 '웰 메이드' 드라마로 제작 초기부터  화제를 불렀다.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이다.

 

▲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LOVE' 스틸.     © 월드스타


'퐁당퐁당LOVE'는 특히 2014 드라마페스티벌 '원녀일기'에서 신선한 소재와 연출력을 바탕으로 호평을 얻은 김지현 PD가 다시 한 번 집필과 연출을 모두 맡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퐁당퐁당LOVE'는 디지털화, 모바일화 되어가는 콘텐츠 소비환경 변화에 맞춰 웹에서 일부 선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 12월 6일, 13일 밤 12시 05분 MBC.

 

[월드스타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