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기부·선행·복지
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가족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온라인 국민심사’ 진행
기사입력: 2022/01/18 [08:1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미혼한부모가족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최종 수상작을 온라인 국민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홀트아동복지회 주최·한겨레신문사 협찬으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우리사회 다양한 가족 형태를 이해하기 위해 2021년 10월 개최해 두 달간 총 80개 작품을 접수했다. 이후 내부 1차 심사를 거쳐 8개 작품을 선정해 온라인 국민심사·전문가의 심층 심사 결과를 종합해 최종 수상작을 가린다.
    
미혼한부모가족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온라인 국민심사’는 1월 18일부터 2월 3일까지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심사평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 전자레인지,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미혼한부모가족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은 대상 1명(팀) 300만 원, 최우수상 1명(팀) 200만 원, 우수상 1명(팀) 100만 원, 장려상 2명(팀) 각 50만 원의 상금을 시상하며 대상 수상자에게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여한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