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선행·복지
배우 장근석 공식팬클럽 ‘크리제이’, 영등포 쪽방촌에 연탄 5천 장 기부
기사입력: 2021/11/29 [10:0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배우 장근석 공식팬클럽 ‘크리제이’는 11월 27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쪽방촌을 찾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연탄 5,000장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배우 장근석의 공식팬클럽 크리제이 임원진과 장근석 소속사 AG 코퍼레이션 임직원, 서울시립영등포쪽방상담소 김형옥 소장,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들이 참석해 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운 생활을 하는 저소득 이웃들을 위해 직접 연탄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팬클럽 관계자는 “장근석 배우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봉사활동에 참여할 때마다 뿌듯한 마음이 든다”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해마다 겨울 쪽방촌 주민들을 위해 잊지 않고 찾아와주는 배우 장근석 씨 팬클럽 크리제이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팬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잘 알려지도록 사랑의열매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팬클럽 크리제이는 2019년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했고 기부금 전달 외에도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매년 겨울 연탄기부, 강원도 산불피해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을 열어 모금액을 전달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곳곳에 전파하고 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