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
김성주,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 1위
기사입력: 2020/09/28 [13:2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네티즌들이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로 방송인 김성주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9월 20일부터 9월 26일까지 7일간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으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김성주가 1위에 올랐다.

 

총 3,938표 중 1,212표(31%)로 1위에 오른 김성주는 어떠한 방송도 중계할 것 같다는 농담을 할 정도로 빼어난 진행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2020년 초 진행한 TV조선 '미스터트롯' 결승전 생방송 당시 문자 집계 서버 다운으로 최종 결과를 발표하지 못하는 상황을 본인 능력으로 수습해 박수를 받았다. 

 

2위로는 624표(14%)로 방송인 황광희가 선정됐다. 아이돌 활동 시절부터 솔직하고 튀는 입담으로 사랑받았던 황광희는 최근 런칭한 '네고왕'에서 프랜차이즈 기업 대표를 상대로 엄청난 말솜씨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네고 능력을 보이고 있다.

 

3위에는 523표(13%)로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이 꼽혔다. Mnet '프로듀스101' 시절부터 감동적인 수상 소감으로 박수를 받았던 그는 따뜻하고 단정한 말솜씨로 MC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았다. 

 

이 외에 방송인 노홍철, 붐, 슈퍼주니어 희철 등이 뒤를 이었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