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
김호중의 추석 선물 '그대, 고맙소' 예매 개시 첫날 2만5천 돌파
기사입력: 2020/09/25 [13:0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가수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예매율 고공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티켓 예매 개시 첫날인 9월 23일 2만5천 석을 돌파한 ‘그대, 고맙소’는 이튿날인 9월 24일 저녁 7시 15분 기준 영진위통합전산망 사전예매순위 1위에 등극했다. 예비 관람객들은 “몇 달째 '집콕' 중인데, 엄마랑 같이 이 영화 보러 오랜만에 나가야겠어요”, “추석 연휴에 이 영화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전국 100개 관에서 상영하는 '그대, 고맙소'는 예매를 시작한 9월 23일 이미 매진 회차가 속출했고 잔여석 또한 빠르게 줄어들었다.

 

‘그대, 고맙소’를 위해 단독 제작해 판매하는 한정판 굿즈에 대한 관심도 시시각각 치솟고 있다. '그대, 고맙소' 포스터 속 김호중의 의상 컬러이기도 한 보랏빛을 테마로 만들어진 한정판 굿즈는 김호중이 팬들에게 전하고픈 말 '그대 고맙소'가 프린팅된 '그대 손수건', 128페이지의 고급 양장제본 '그대 포토북', 포스터처럼 걸어두거나 스포츠 타월로 사용할 수 있는 '김호중 응원 슬로건'으로 총 3종을 준비했다. 또, 김호중 응원 굿즈 3종 모두 구매 시 4천 원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한정판 굿즈는 개봉일인 9월 29일부터 소진 시까지만 판매하며 CGV 씨네샵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11개 CGV 극장 씨네샵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석 다음날인 10월 2일, 10월 3일에는 ‘ScreenX 굿즈패키지’를 특별 편성한다. ‘그대, 고맙소-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SCREENX 굿즈패키지)’는 양일간 하루 한 번씩, 단 두 번만 진행하는 특별 회차로 SCREENX 굿즈패키지 구매 후 팬미팅 무비 관람을 마친 관람객들에게 김호중의 사진을 3면으로 접어 세워둘 수 있도록 단독 제작된 ‘3면 스탠딩 카드’를 증정한다. SCREENX 굿즈 ‘3면 스탠딩 카드’는 1인 1개 한정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관람 후 해당 회차의 지류티켓을 반드시 소지하고 있어야 수령할 수 있다. ‘SCREENX 굿즈패키지’는 전국 51개 스크린X 상영관에서 동일하게 진행한다.

 

한편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8월 개최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은 작품이다. 스크린X란 정면과 좌우까지 총 3면에 걸쳐 최대 270도까지 확장된 스크린을 활용해 음악이나 공연 콘텐츠를 전달하는 데 최적화한 CGV의 다면영상특별관으로, '그대, 고맙소'는 스크린X 상영을 염두에 두고 8월, 3일간의 팬미팅 현장을 8K로 촬영했다. 그 중에서도 베스트 무대만을 담아 극장판 '그대, 고맙소'가 탄생한 만큼 팬미팅에 이미 참석했던 팬들 역시 영화관에서 다시 보고자 예매행렬에 동참하고 있다. ‘그대, 고맙소’에서는 CGV 팬미팅 무비에서만 선보이는 미공개 무대 2곡(You raise me up, 만개)과 스크린X에서만 볼 수 있는 팬들의 응원 영상을 좌우 스크린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선보이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9월 29일부터 전국 CGV 스크린X 상영관과 2D 일반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