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스포츠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
기사입력: 2019/06/15 [14:1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주연배우 톰 홀랜드의 내한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모으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6월 30일 서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를 개최한다.

 

7월 2일 미국과 동시 개봉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 확정과 이벤트 참여를 위한 티켓 예매 및 초대 이벤트 오픈 소식을 함께 전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는 2017년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당시 처음 내한해 친근한 매력으로 한국 팬들을 사로잡은 톰 홀랜드가 두 번째 솔로 무비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 다시 한번 한국을 찾은 행보에 대한 환영의 뜻을 표현하는 것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그간 여타 다른 배우들이 보여주었던 내한 행보와는 달리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라는 색다른 장소에서 진행되는 만큼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레드'로 드레스 코드가 지정된 것은 물론, 팬심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참여를 위한 선착순 무료 티켓 예매는 6월 17일 오후 3시 예스24에서 단독 오픈한다. 또한, 소니 픽쳐스 공식 SNS 채널에서는 같은 날 저녁부터 팬페스트 초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영화 관계자는 "스파이더맨을 향한 나의 팬심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응모 가능하며 예매에 성공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또 한 번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