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회·지자체(정책·토론회)
성일종 의원, 읍면별 의정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19/03/04 [11:5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자유한국당 성일종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은 3월 4일 태안군 안면읍과 근흥면을 방문해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성 의원은 2018년 12월부터 서산·태안지역 내 600여 곳의 마을회관 등을 방문해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 날도 그 일환으로 개최했다.

 

성 의원은 3월 4일 오전 10시 안면농협 2층 회의실에서 안면읍 의정보고회에 이어 오후 2시 고남면 주민자치센터에서 고남면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의정보고회에는 약 300여 명의 지역주민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성 의원은 의정보고를 통해 ▲서울대학병원 공공의료사업 유치 ▲창기-고남 국도 확포장 예타면제 확정 ▲영목항 국가어항 지정 ▲안면 파출소 신축예산 확보 ▲신진-두야 4차선 확장 사전조사비 확보 ▲이원-대산 연육교 사전조사비 확보 등 태안 지역의 오랜 지역숙원사업들의 추진상황을 상세히 설명했다.

 

성일종 의원은 "기존의 대규모 의정보고회에 비하면 이번 의정보고회는 각 읍면별 맞춤형 보고를 드릴 수 있어서 더욱 알찬 시간이 되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일종 의원실은 "3월 5일 태안읍·남면·이원면·원북면(오전 10시, 서부발전 본사 내 컨벤션 홀)과 근흥면(오후 2시 30분, 근흥면 복지회관)에서, 3월 8일 소원면(오후 2시 30분 소원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앞으로도 지속해서 지역 주민들을 직접 찾아가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