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서적·연예/스포츠
영화 '내안의 그놈' 좌석판매율 1위…관객 상승 돌풍
기사입력: 2019/01/14 [13:2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기자

 

▲ 영화 '내안의 그놈' 포스터.     © 월드스타


 영화 '내안의 그놈'이 흥행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 '내안의 그놈'이 박스오피스 10위권 내 영화 중 유일하게 40%까지 치솟으며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1월 1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영화 '내안의 그놈'은 1월 13일까지 누적관객수 765,395명을 기록했다. 관객수 1위와 1천회 이상 상영 횟수 차이에도 불구하고 1일 관객 수 차이는 10만 명에 불과하다. 개봉 후 단 하루도 전일 대비 관객 수가 감소하지 않는 놀라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예매율 차이는 5천 명 미만으로 무서운 기세로 1위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특히 '내안의 그놈'의 관객 반응이 심상치 않다. 포털 사이트에서 관람객 평점이 9점을 넘어섰고 CGV 골든 에그 지수는 97%까지 올라갔다. SNS에서는 "극장에서 모든 관객들이 함께 웃는 진기한 경험", "미세먼지도 날려버릴 핵인싸 웃음보장", "기분 좋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린다", "온 가족이 신나게 웃고 왔다"라며 추천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영화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대유잼의 향연,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이다. 1인 2 영혼 역의 도전으로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 진영과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박성웅을 비롯해 라미란, 이준혁, 김광규, 윤경호 등 최강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 호흡으로 멜로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 영화 '내안의 그놈' 스틸     © 월드스타

 

▲ 영화 '내안의 그놈' 스틸     © 월드스타

 

▲ 영화 '내안의 그놈' 스틸     © 월드스타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