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소상공인/자영업
한국오리협회, 30일 오리고기 소비 촉진 위한 '좋은날 우리오리 국회 시식회' 개최
기사입력: 2018/11/27 [14:2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 11월 30일 국회 본관 3층 귀빈식당에서 진행하는 좋은날 우리 오리 국회시식회     © 김용숙 기자


한국오리협회(회장 김만섭)은 11월 30일 오전 10시 30분~정오까지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본관 3층 귀빈식당에서 '오리고기 소비 촉진을 위한 국회 시식회'를 개최한다.

 

"힘내라 오리농가"를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이날 시식회는 한국오리협회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간사인 박완주 국회의원실이 함께한다.

 

김만섭 회장은 "겨울철 확산하는 조류인플루엔자(AI)로 매년 겪는 오리고기의 판매 부진과 올해부터 시행되는 오리 휴지기제로 이중고를 겪는 오리 농가에 도움을 주고자 국회가 앞장서 오리 소비촉진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이번 시식회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이날 시식회에는 국회 농해수위 황주홍 위원장과 여야 국회의원들이 참여해 오리고기 판매 촉진에 적극적인 활동을 벌인다.

 

이 외에도 잦은 모임으로 과식, 과음 때문에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연말연시, 송년 파티에 어울리는 맛있는 오리고기로 '좋은 날을 건강하게 보내자'는 TPO 마케팅을 전개하며 연말연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해 세련된 오리고기 이미지를 부각한다. 

 

김만섭 회장은 "국회 농해수위 위원들의 홍보 지원으로 오리 농가에 우호적인 분위기를 형성하고 언론 보도 등을 통해 오리협회의 따뜻한 이미지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김 회장은 "30일 오리고기 시식회를 통해 오리고기가 지닌 보양식으로서의 제한적이고 올드한 이미지와 마리 판매로 취식이 불편하다는 잘못된 인식을 개선할 것"이라며 "사랑하는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