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카카오키즈 '카카오키즈잉글리시(Kakao Kids English)' 론칭
기사입력: 2018/11/22 [23:0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민수연 기자
▲ 카카오키즈 '카카오키즈잉글리시(Kakao Kids English)' 론칭     © 민수연 기자


국내 최대 모바일 유아동 교육 플랫폼인 '카카오키즈'가 새롭게 '카카오키즈잉글리시(Kakao Kids English)' 서비스를 론칭했다.

 

'카카오키즈잉글리시' 서비스는 (주)카카오키즈(대표이사 김정수)가 코스닥 상장 대표 종합교육기업 정상제이엘에스와 합작 개발한 디지털 유아동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영어를 처음 접하는 4~7세 어린이들이 카카오키즈잉글리시의 교재와 활동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만나도록 구성했다. 특히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형 콘텐츠 위주로 개발해 영어 노출과 학습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1년간 12개 유닛을 진행하도록 구성했으며 유닛별로 16개 미션을 부여하고 다시 미션 별로 6개 코스를 따라 반복 노출되도록 설계됐다. 정상어학원의 노하우로 기획한 노래(Song), e북(eBook), 학습(Learn), 체크(Check), 연습(Practice), 놀이(Play) 등 6개 코스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면서 아이들이 하나의 미션을 완수하도록 만드는 원리이다.

 

(주)카카오키즈 김정수 대표는 "카카오키즈잉글리시 서비스는 영어교육 대표기업인 정상제이엘에스의 커리큘럼을 유아동 전문 IT기업인 카카오키즈가 교육용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만들어 낸 좋은 예"라며 "단순히 교육 서비스를 디지털화하는 데 그치지 않고 모바일 서비스와 오프라인 교육 상품을 완벽하게 결합해 학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현했으므로 에듀와 테크 기업이 결합한 좋은 사례로 평가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키즈'는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가 2만 여 종이 넘는 국내 최대 모바일 유아동 교육 플랫폼이다. 100여 곳 이상 국내외 유명 콘텐츠 파트너와 정식 라이센스를 체결하고 유치원 필수 교육 과정인 누리과정을 비롯해 한솔 신기한 한글나라, 카카오키즈잉글리시 등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들과 '뽀로로', '핑크퐁', '콩순이', '폴리' 등 인기 애니메이션, 동요, 동화, 창의학습, 언어학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민수연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