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카카오페이지,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3탄 '이국종, 페이지를 펼치다' 진행
기사입력: 2018/10/16 [22:36]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민수연 기자
▲ 카카오페이지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3탄 '이국종, 페이지를 펼치다'     © 민수연 기자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가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3탄 '이국종, 페이지를 펼치다'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의 베스트셀러 프로젝트는 베스트셀러를 디지털 형태로 선보이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이번이 세 번째다.

 

카카오페이지는 24일까지 외상외과 의사 이국종 아주대 교수의 에세이 <골든아워>의 디지털 버전을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골든아워>는 삶과 죽음을 가르는 사선의 최전선에서 이국종 교수가 눌러 쓴 17년간의 기록을 담은 작품이다. 60분 즉, 골든아워 동안 생사가 달린 목숨들, 그리고 그 목숨을 지키려 애써온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디지털 단독 선공개와 함께 이용자들이 더욱 폭넓게 베스트셀러와 소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10월 31일까지 <골든 아워> 도서의 1 챕터 분량을 전 국민에게 무료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원하는 이용자들은 누구나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해당 이벤트의 이용권을 내려받을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카카오페이지만의 비즈니스 모델인 '12시간마다 무료'를 적용해 해당 도서를 하루 두 편씩 무료로 감상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골든 아워>를 읽는 열람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국종 교수의 친필 사인과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를 오직 읽기만 하는 것에서 나아가 보고 소통할 수 있게 만든 카카오페이지만의 새로운 마케팅"이라며 "카카오페이지는 모바일 독서 생태계 구축에 일조하고 디지털에서 새로운 읽기 경험을 통해 새로운 독자층을 발견, 베스트셀러 산업의 성장을 함께 도울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1탄 <유시민, 페이지를 펼치다> 프로모션을 통해  실시간 검색어 및 7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고 2탄 <정재승, 페이지를 펼치다>를 통해 북톡 라이브 영상 12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이례적인 기록을 낳으며 출판계의 시선을 끌어당겼다.

 

민수연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