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
황인선 두 번째 발라드 프로젝트 '시집가는 날' 웨딩송으로 호평
기사입력: 2018/09/07 [22:2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기동 기자
▲ 웨딩송으로 호평받는 가수 황인선     © 한기동 기자


가수 황인선이 신곡 '시집가는 날'을 발표한 가운데 특별 이벤트로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소속사 HI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인선은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 이하 시집가는 날)' 발매 기념으로 예비 부부를 위한 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인선은 오는 10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의 사연과 함께 이벤트 신청을 받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부부의 결혼식에 직접 방문해 축가를 선물한다.

 

황인선의 신곡 '시집가는 날'은 HUX(조창환)가 프로듀싱을, 팍스차일드 수진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애틋한 가족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황인선 특유의 힘 있는 음색이 돋보이는 웨딩송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황인선은 남다른 감성과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만큼, 어떤 특별한 축가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황인선의 새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기동 기자 wsnews@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