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시아·오세아니아
[인도] 국영석유공사(IOC), 향후 5~8년 동안 CGD(city gas distribution) 프로젝트에 2000억루피 투자 계획
기사입력: 2018/08/21 [12:3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은혜 기자

인도 국영석유공사(IOC)에 따르면 향후 5~8년 동안 CGD(city gas distribution) 프로젝트에 2000억루피를 투자할 계획이다. 투자 금액에는 CNG 파이프라인 건설비용이 포함된다.

전통적인 석유 정제 및 마케팅 사업을 보완하기 위해 가스사업을 대규모로 투자할 계획이다. 가장 최근에 진행된 9번째 CGD(city gas distribution) 권리 취득 입찰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약 20개 도시의 권리를 취득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86개 GA(Geographical Area) 입찰에서 57개 입찰을 제출했다. 9번째 CGD 입찰에서는 78개 GA와 7곳의 권리를 획득했으며 나머지 9곳은 조인트벤처(JV)를 통해 진행된다.  

IOC의 연간 석유 정제 수용량은 8070만톤으로 국내 전체 정제량의 33%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 연료시장의 점유율은 44%에 달한다. 

최근 정부의 환경보호정책에 따라 차량용 휘발유 및 디젤이 압축천연가스(CNG)로 대체되고 가정용 파이프로 연결된 조리용 연료로 LPG가 대체되면서 가스산업의 성장율이 높아질 것으로 판단된다.  

 

 

 

 

 

 

 

 

 

 

▲IOC(Indian Oil Corp) 로고

 

박은혜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