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럽·중동·아프리카
[케냐] 커피체인점 Java House Africa, 2018년 8월 15일 중국 온라인 소매업체인 Green Chain과 커피와 차 수출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8/08/21 [12:3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지하 기자

케냐 커피체인점 Java House Africa에 따르면 2018년 8월 15일 중국 온라인 소매업체인 Green Chain과 커피와 차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Java House의 운영을 확장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다. 동아프리카 지역과 그 이외로 확장하기 이전에 향후 2년간 내수시장의 점포수를 2배 늘릴 계획이다. 

이번 계약체결로 한국 운송기업인 CJ 대한통운(C.J. Smart Cargo International)의 자회사인 Green Chain에 매월 커피와 차 10~15톤이 수출된다. 수출품목은 케냐산 AA 아랍(Arabic) 커피 375그램 봉지와 Gold Label Tea이다.  

Java House는 이미 중국에 마카다미아 너트를 수출하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에 고품질의 농산품 수출에 집중할 방침이다. 

최근 중국은 전통적인 차 문화에서 글로벌 커피 체인점인 스타벅스(Starbucks)와 코스타 커피(Costa Coffee)의 진출로 커피가 보편화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참고로 Java House는 1999년부터 운영을 개시했으며, 동아프리카 국가에 점포 57곳이 보유하고 있다. 주요 사업운영 지역은 케냐이다. 

 

 

 

 

 

 

 



▲Java House 로고 

 

김지하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