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럽·중동·아프리카
[아프리카] 8월 9일 경제동향-제조/석유/농업, 남아프리카공화국 Mondi Plc 2018 회계연도 하반기 더반(Durban) Merebank의 코팅되지 않은 종이 생산 중단 등
기사입력: 2018/08/10 [01:3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지하 기자

남아프리카공화국 포장제지기업 Mondi Plc에 따르면 2018 회계연도 하반기 더반(Durban) Merebank의 코팅되지 않은 종이의 생산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견목재 펄프 투입비용의 상승에 따라 수익이 감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해당 코팅되지 않은 제지의 생산량은 연간 7만톤이었다. 

 

탄자니아 국영석유기업 TPDC(Tanzania Petroleum Development Corporation)에 따르면 2018년 8월 6일 이웃국인 우간다에 천연가스 개발 파이프라인을 건설할 계획이다.  

해당 파이프라인은 탄자니아의 수도 다르에스살람(Dar es Salaam)에서부터 시작해 탕가(Tanga), 므완자(Mwanza)항구를 거쳐 우간다의 국경선을 넘는다. 

 

카메룬 정부에 따르면 코코아 콩 분쇄 가공량이 향후 2년에서 3년 동안 2배인 13만톤으로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회계연도 동안 투자자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인센티브가 주요인이다. 참고로 카메룬은 아프리카 대륙 내에서 코코아 생산국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정부 로고 

 

김지하 기자 wsnews@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