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시아·오세아니아
[오스트레일리아] 5월 17일 경제동향-교통/정부정책, 2018년 5월 14일 항공우주국(ASA) 공식 출범 등
기사입력: 2018/05/17 [23:36]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미연 기자

오스트레일리아 정부에 따르면 2018년 5월 14일 항공우주국(Australian Space Agency, ASA)이 공식적으로 출범했다.

 

글로벌 항공산업은 A$ 4200억달러에 달하는데 상업적으로 이용해 수천 개의 하이테크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다. 2030년까지 국내 항공산업의 규모는 120억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스트레일리아국가감사원(ANAO)에 따르면 A$ 890억달러 규모의 해군함 건조프로그램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제기했다. 현재 애들레이드와 퍼스에서 관련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정부가 해당 계획에 대한 위험평가를 충분하게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프로젝트를 승인받기 위한 B/C분석조차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사우스웨일즈(NSW)주 독립물가규제위원회(IPART)에 따르면 종합소득을 2.3% 상향하는 조치를 승인했다. 2018년 7월 1일부터 적용된다.

지방정부가 자체적인 인건비, 특별 비용 등을 충당하기 위해 토지소유주에게 부가하는 세금의 인상폭을 말한다. 지방정부의 기본운영비용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매년 새롭게 산정한다. 



 

 

 

 

 

▲독립물가규제위원회(IPART) 로고

 

이미연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