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시아·오세아니아
[오스트레일리아] 5월 16일 경제동향-금융/전력, 커먼웰스뱅크(CBA) CFO 홍콩 블록체인회사 COO로 발탁 등
기사입력: 2018/05/16 [23:1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미연 기자

오스트레일리아 커먼웰스뱅크(CBA)에 따르면 최고재무책임자(CFO) 홍콩 블록체인회사의 최고운영책임자(COO)로 발탁돼 사임했다.

 

사임한 Rob Jesudason은 홍콩(Hong Kong)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회사 블록원(Block.one)의 그룹 회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발탁됐다. 

 

 

 

 

 

 


▲커먼웰스뱅크(CBA) 로고

 

오스트레일리아 헬스스코프(Healthscope)에 따르면 캐나다 자산관리기업 브룩필드(Brookfield)로부터 $A 43억5000만달러에 인수를 제안 받았다. 

헬스스코프(Healthscope)는 병원을 운영하는 기업인데 1주당 2.50달러인데 전체 주식가치는 2억5000만달러에 달한다. BGH가 인수가격으로 제안했던 1주당 2.36달러로 보다 높은 금액이다.

 

오스트레일리아 재무부에 따르면 국가에너지보증(National Energy Guarantee, NEG)정책을 채택하면 전기요금은 가구당 평균 연간 A$ 4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NEG는 2017년말 Turnbull 정부가 국내의 에너지가격 상승 및 에너지 부족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안한 에너지 정책이다.

 

이미연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