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남아시아
[동남아시아] 4월 18일 경제동향-금융/석유, 싱가포르 테마섹 중국 HNA Group '항공서비스' 분야 투자 검토 등
기사입력: 2018/04/18 [23:4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민영서 기자

싱가포르 국부펀드사 테마섹(Temasek)에 따르면 2018년 4월 중국 복합기업 HNA Group의 '항공서비스' 분야에 투자를 검토하고 있다.

투자대상은 HNA Group에서 소유한 ▲Swissport Group ▲Gategroup Holding 등 2개 회사다. 모두 항공서비스와 관련된 전문기업이다.

싱가포르 국부펀드사 테마섹(Temasek)에 따르면 2018년 4월 독일 의약품제조업체 '바이엘(Bayer)'의 지분을 인수할 예정이다.

양사가 협상한 내용에 따르면 테마섹이 바이엘의 지분 3.6%를 S$ 49억달러에 매입한다. 테마섹 자회사가 바이엘의 주식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싱가포르 무역개발청(IE Singapore)에 따르면 비석유수출(NODX) 둔화로 지난 2개월 연속 수출이 감소됐다고 밝혔다.

3월 비석유수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2.7%, 2월은 6.0% 축소되면서 전체 수출을 감소시켰다. 2월보다는 개선됐지만 하향세는 지속된 셈이다.

 

 

 

 

 

 

 

 


▲무역개발청(IE Singapore) 로고

 

민영서 기자 wsnews@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