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럽·중동·아프리카
[중동] 4월 16일 경제동향-석유/교통/관광, OPEC 러시아 원유생산량 증가로 향후 유가 약세 전망 등
기사입력: 2018/04/17 [06:3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지하 기자

석유수출국기구(OPEC)에 따르면 러시아의 원유생산량 증가 등으로 인해 향후 유가가 약세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2018년 3월 러시아의 원유생산량은 1일 1097만배럴로 증가했다. 2월 원유생산량은 1일 1095만배럴을 기록했다. 

 

아랍에미리트 정부에 따르면 공항의 환승객을 위해 최대 24시간 입국비자를 허용할 방침이다. 아부다비국제공항뿐만 아니라 국내 모든 공항에 적용된다.

새로운 정책은 환승객들이 1일 정도 도심을 여행할 수 있어 국내 관광산업이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년 기준 전체 공항을 통과한 승객의 70%가 환승객이다.

 

글로벌 부동산서비스업체 컬리어스인터내셔널(Colliers International)에 따르면 2020년까지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한 걸프 국가의 관광인프라 투자액 $US 560억달러로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이 지역에는 하이프루프고속철도, 사우디 아라디아라비아의 국제공항건설,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오만, 쿠웨이트 등의 공항확장 프로젝트 등이 진행 중이다.

 

 

 

 

 

 



▲컬리어스인터내셔널(Colliers International) 로고

 

김지하 기자 wsnews@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