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시아·오세아니아
[인도&파키스탄] 2월 14일 경제동향-인도 철도청(IR) 1만킬로미터 규모 고속철도 철로 건설 계획 등
기사입력: 2018/02/14 [23:36]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은혜 기자

인도 국가의약품가격국(NPPA)에 따르면 관상동맥 스텐트(coronary stents) 가격의 수정을 발표했다. 의약품 원가 등을 고려해 가격을 책정하는 기관이다. 

2017년 관상동맥 스텐트의 가격을 최대 85% 인하한 이후 재구성한 것이다. 일반금속스텐트(Bare Metal Stents)의 가격은 7260루피에서 7660루피로 인상됐다. 

 

 

 

 

 

 

 

 

 

 

 

 

 



▲NPPA(National Pharmaceuticals Pricing Authority) 로고 

 

파키스탄 민간전력인프라위원회(PPIB)에 따르면 석탄 광산 및 발전소 관련 착수지지서(NTP) 및 의향서(LoI)를 승인했다. 해당 석탄광산은 타르사막(Thar desert)의 Block VI에 위치해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컨소시엄에서 개발 중이며 중국 국영기업인 SCIG(Sichuan Provincial Investment Group)와 PowerChina International Group이 참여한다. 영국 에너지기업 OraclePower의 자회사인 Thar Electricity는 프로젝트를 감독한다. 

 

인도 철도청(IR)에 따르면 1만킬로미터 규모 고속철도 철로를 건설할 계획이다. 도시간 여행 원활화를 목적으로 하며 열차속도는 시속 200-250킬로미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구간별 철로 건설조사를 통해 건설비용을 50% 절감할 목표를 정했다. 토지 구매비용을 따로 책정하지 않는 동시에 건설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목적이다.  

 

박은혜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