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남아시아
[필리핀] 2월 12일 경제동향-경제정책/부동산, 델몬트필리핀 P 167엑페소 상당의 기업공개(IPO) 추진 계획 등
기사입력: 2018/02/12 [21:5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민영서 기자

필리핀 델몬트필리핀(DMPI)에 따르면 P 167엑페소 상당의 기업공개(IPO)를 추진할 계획이다. 델몬트는 과일, 통조림, 과일주스, 수파게티 소스 등의 제품시장에서 선도기업이다.

주당 29.88페소로 5억5946.4만주를 판매할 계획이다. 전체 공개된 주식의 20%에 달하는 양이다. 델몬트필리핀은 필리핀과 싱가포르 증시에 상장된 DMPL의 자회사이다.

 

 

 

 

 

 

 

 

 

▲필리핀 델몬트필리핀(DMPI) 로고

 

필리핀 재정부(DOF)에 따르면 OFB(Overseas Filipino Bank)와 중국 알리바바(Alibaba)의 파트너십을 추진할 계획이다. 


해외에서 일을 하고 있는 근로자들이 고국으로 송금할 때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이다. 알리바바가 저렴한 비용으로 송금할 수 있는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는 것도 협력을 추진하게 된 배경이다.

 

필리핀 부동산개발업체 MRC(MRC Allied Inc.)에 따르면 쇼핑몰 지붕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기 위해 P 2억페소 규모 계약을 체결했다. 

전국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모든 쇼핑몰 지붕에 6개월 이내 태양광 패널을 설치할 계획이다. 유지보수를 위해 계야기간은 20년으로 결정했다.

 

민영서 기자 wsnews@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