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일반(성명/논평/피켓)·교육
밀양시, '복70주년 맞이 읍민대통합 한마음 걷기대회' 성료
기사입력: 2015/08/16 [17:3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서인 기자
사본 -0815 광복70주년걷기대회(삼랑진) copy.jpg



'광복 70주년 맞이 읍민 대통합 한마음 걷기대회'가 15일 오전 6시부터 낙동강제방 둔치에서 1,0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낙동강 제방길 3㎞ 거리를 걸으며 광복 7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국경일 태극기 바로 알고 바로 달기'에 대한 전 읍민의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준비됐다.


 


대형태극기를 선두에서 휘날린 캠페인 현장에는 걷기코스 반환점 구간에 삼랑진의 옛 모습을 담은 추억의 사진을 전시되어 국가발전과 지역 발전이 공존하는 모습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 참여자의 대부분은 노약자와 가족단위가 많아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티셔츠와 기념품이 제공됐다. 게다가 세탁기, 자전거, 선풍기 등의 경품추첨은 행사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삼랑진읍체육회에서는 행사종료 후 31개 마을마다 라면 1박스를 마을회관에 기증한다고 밝혀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배영환 삼랑진읍장은 "이번 체육행사로 단합된 우리 삼랑진읍의 모습을 대내외에 알리고 생활체육 활성화로 읍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지역행사로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월드스타 강서인 기자] wsnews@hanmail.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