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회·지자체(정책·토론회·인터뷰)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 서경덕 교수 홍보대사로 위촉
기사입력: 2016/03/17 [08:4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은 지난 16일 한국홍보전문가인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를 부대로 초청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 홍보대사에 서경덕 교수 위촉     © 김용숙 기자

 

서 교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독도와 일본 위안부, 동북공정 등 잘못된 역사 인식을 바로잡고, 동해와 한글, 비빔밥 등 한국의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대한민국 홍보 전문가다. 유해발굴감식단은 이날 서 교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함과 동시에 명예단원으로도 임명했다.

 

서경덕 교수는 감사 인사에서 "미국과 같은 선진국에서 조국을 위해 희생하신 분에 대해 최고의 예의를 갖추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감동을 받았다"면서, "유해발굴사업은 국가의 존재가치를 증명하는 대단히 중요한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홍보대사로서의 사명감으로 이러한 사실을 국민에게 알리는 데 힘쓰겠다"라고 강조했다.

 

유해발굴감식단장(대령 이학기)은 "서경덕 교수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유해소재 제보 및 유가족 유전자 시료 채취 활성은 물론,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월드스타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