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
언프리티2 키디비,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
기사입력: 2015/11/19 [07:20]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현 기자

[월드스타] 여성래퍼 키디비가 한국 흑인 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브랜뉴뮤직 라이머는 키디비가 언더그라운드 활동 시절부터 래퍼로서의 재능을 높이 평가했다.

 

이들은 친한 선후배 뮤지션으로 돈독한 관계를 이어오다 언프리티랩스타2에 키디비의 출연 사실을 알고 키디비를 물심양면 도왔다.

 

▲사진 출처  - 브랜뉴뮤직    

 

 

키디비는 2012년부터 언더그라운드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며 인정받은 실력파 래퍼.

 

그는 이번 언프리티랩스타2를 통해 치열한 난관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브랜뉴뮤직 라이머 대표는 "한국 언더그라운드 힙합을 대표하는 여성래퍼로 노련한 랩실력은 물론 특히 만만치 않은 송라이팅 능력까지 겸비하고 있어 앞으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아티스트"라고 키디비를 극찬하며 "키디비가 앞으로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더욱 잘 펼쳐 나갈수 있게 옆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머 대표는 이어 "브랜뉴 뮤지션으로 새로 태어난 키디비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키디비는 12월 12일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5'에서 브랜뉴뮤직 뮤지션으로서 공식 행보를 이어간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