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축∙수산/경제일반/IT
‘한돈 뽀식유랑단’, 전국 순회공연 성료
기사입력: 2024/07/12 [11:46]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서영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대한한돈협회 회장)는 한돈 명예홍보대사 개그맨 이용식이 만나 전국 방방곡곡의 전통 시장을 돌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된 ‘한돈과 함께하는 뽀식유랑단(이하 한돈 뽀식유랑단)’을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한돈 뽀식유랑단은 전국 전통 시장을 방문해 소상공인 및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한돈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2024년 4월 26일 충남 홍성에서 첫 공연을 시작으로 단양∙목포∙영덕∙거창∙여주∙전주∙횡성 등 총 8개 지역의 전통 시장을 돌며 시민들을 만났다. 

 

한돈 뽀식유랑단 행사에서는 초대 가수들의 다채로운 공연은 물론 장기 자랑 시간을 통해 한돈선물세트∙한돈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전통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한돈 뽀식유랑단 행사에는 시민들과 시장 상인들뿐 아니라 지자체 관계자들도 참석해 지역 활성에 이바지한 한돈 뽀식유랑단에 깊은 관심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한돈은 ‘상생’이라는 취지 아래,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되고자 한돈 뽀식유랑단 공연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며 “전통 시장을 방문하신 분들이 한돈 뽀식유랑단 공연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 앞으로도 우리돼지 한돈을 널리 알리도록 지역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와 축제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강서영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