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축∙수산/경제일반/IT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백종원 감독 국돼팀 2024년 상반기 신규 TVC 공개
백종원 감독 “국돼팀 들어 올래유?^^♡”
기사입력: 2024/04/01 [14:47]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가 2024년 새 슬로건 ‘국돼팀(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팀)’을 내걸고 연중 캠페인을 펼치는 가운데 2024년 4월 1일 상반기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앞선 3월 24일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돈 홍보모델 백종원 대표가 국돼팀 감독으로 취임해 전 국민에게 국돼팀 모집 소식을 알리는 TV광고 ‘국돼팀 런칭’ 편을 선보였다. 이 광고는 공개 한 달 만에 무려 유튜브 조회수 87만 회를 넘어서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섰다. 

 


4월 1일 새롭게 공개한 상반기 TV광고는 본격적으로 일상 곳곳을 돌며 국돼팀 선수 영입에 나선 백종원 감독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정육점, 식당, 가정 등에서 한돈을 즐기는 국민을 보고 흡족한 미소와 함께 “합격!”을 외치는 백종원 감독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2024 국돼팀 광고는 총 3편이다. 앞서 공개한 ‘국돼팀 런칭’편과 이번 ‘국돼팀 모집’편에 이어 하반기에는 국돼팀으로 선발한 선수들의 활약상을 담은 마지막 TV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손세희 위원장은 “신선해서 매일 먹고 싶고 언제 먹어도 맛있는 한돈의 다양한 상황들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분들이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에 공감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라며 “대한민국 5천만 국민 모두가 우리돼지 한돈을 즐기며 국돼팀에 입단하는 그날까지 여러분의 많은 호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분기별로 총 4번에 걸쳐 2024 국돼팀 모집 캠페인을 연중 전개한다. 1분기 모집 캠페인은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간단한 입단 테스트만 통과하면 누구나 국돼팀으로 입단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국돼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면 된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