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관광·체육
노원문화재단 상계도서관 ‘상계 Library’ 사진전 개최
기사입력: 2022/01/17 [15:4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미경 기자

 노원문화재단 상계도서관(동일로243길 57)은 ‘상계 Library’ 사진전을 1월 2일부터 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진전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서로의 온기에서 힘을 얻었던 경험을 기록하고 함께 기억하기 위해 준비했다. 코로나 상황 속 시민을 위한 비대면 안심도서대출 서비스, 화면을 통해 인사하고 소통했던 비대면 강좌, 한 명도 빠짐없이 질서 정연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하던 도서관 이용자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은 도서관 1층 ‘우와!한 상상(놀라운 상상)’에서 관람할 수 있다.

 


상계도서관은 2021년 12월 기존 도서관 1층 로비, 동아리방 시설을 개선해 도서관의 주요한 정보제공과 주요 행사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인 ‘우와!한 상상’을 조성했다. ‘우와!한 상상’은 공간 조성 이후 ‘성인을 위한 낭독극’과 ‘어린이 그림책 극장’, ‘어린이 인형극’ 등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진행했으며 전시·공연·소모임이 가능한 오픈형 공간으로 활발히 이용되고 있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2022년 새해에 도서관 명칭을 ‘상계도서관’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주민들을 맞고자 한다”라며 “부디 금년에는 서로의 얼굴을 가까이 마주할 수 있기를 바라며 코로나 팬데믹(범유행) 2년, 유례없는 도서관 휴관과 축소 운영 속에서도 도서관의 존재와 가치를 지지해 주셨던 모든 분에게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구미경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