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선행·복지
나눔축산운동본부, 중복 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펼쳐
서울 송파구 복지시설 등 소외계층 대상 삼계탕 710인분 전달
기사입력: 2021/07/23 [11:3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사)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김태환·이승호)는 복날을 맞아 7월 19일 서울송파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경수)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 13곳에 삼계탕 710인분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중복을 맞아 서울 송파구 등 수도권 관내 소외계층 71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가 소외계층 봉사‧후원사업 일환으로 마련했으며 특히 지역 소외계층들에게 면역력 강화에 필요한 삼계탕을 대접해 건강을 챙겨드린다는 취지로 준비했다.
   
김태환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소외계층들이 우리 축산물을 드시고 무더운 여름 잘 극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지만, 나눔의 손길을 전하게 되었다”라며 “지난 초복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 9개 나눔축산 도지부에서도 소외계층 삼계탕 나눔 행사를 대대적으로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범축산업계의 사회공헌운동체인 (사)나눔축산운동본부는 소외계층 및 경종 농가를 위한 다양한 봉사·후원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조직한 나눔축산봉사단 활동을 강화해 나눔의 손길을 더욱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