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태성에스엔이, 변화·혁신 이끌어갈 박인규·심진욱 대표이사 선임
기사입력: 2021/03/05 [15:3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동희 기자

▲ 왼쪽부터 박인규 대표이사, 심진욱 대표이사  © 월드스타


 CAE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는 복수대표 체제로 전환하고 박인규·심진욱 대표를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5일 태성에스엔이에 따르면 이번 인사는 급변하는 산업 환경에 대비해 고객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새로운 사업 개발을 위한 시스템을 정비하며 회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했다.

 

심진욱 대표는 태성에스엔이의 기술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에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박인규 대표는 30여 년간 쌓아온 기술영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과 고객 신뢰를 우선순위로 매출 성장을 이끌어왔다.

 

두 신임 대표는 “오랫동안 CAE 업계에서 쌓아온 경험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기업 성장을 위한 신사업 개발과 고객만족,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집중하겠다”라며 “사람과 기술이 만드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성에스엔이는 2021년에도 자동차, 철강, 조선, 전기·전자, 플랜트, 항공/우주, 건축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CAE 해석의 경쟁력 강화와 자체 플랫폼인 온라인 S/W 실습교육 솔루션 ‘Virtual Class’에 집중해 CAE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동희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