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지자체(성명/논평)·교육
경기도·도 공익활동지원센터, ‘청년공익활동 일자리 지원 사업’ 참여 청년 모집
기사입력: 2021/03/03 [13:3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가 ‘청년공익활동 일자리 지원 사업’에 함께 할 청년을 3월 12일까지 모집한다.

 

3일 경기도(민관협력과 도민협력팀·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 성장지원팀)에 따르면 ‘청년공익활동 일자리 지원 사업’은 2021년 주민참여예산 민관협치형 사업 중 하나로 공익활동 경험을 통해 시민의식 함양과 공익활동 역량을 강화하는 사업이다.

 

근로개시일(4월 1일 기준) 도내 거주하는 만 18~39세 이하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50명이다. 선발된 청년들은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도내 비영리민간단체에서 월 최대 220만 원의 급여를 받으며 기본적인 행정업무와 다양한 민간단체 관련 지원업무를 수행한다.

 

모집 기간은 3월 12일까지며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근무 희망 단체를 지정해 직접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경기도 공익활동지원센터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도 민관협치과, 또는 도 공익활동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하승진 도 민관협치과장은 “청년 공익활동 참여 활성화와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이번 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