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지자체(성명/논평)·교육
'2021 함양 산삼 항노화 엑스포' D-200,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1/02/22 [13:00]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인갑 기자


 '2021 함양 산삼 항노화 엑스포 조직위원회' (위원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가 개최 D-200 (2월 22일)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상남도는 엑스포 개최 D-200일을 맞아 홍보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SNS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경남도가 진행하는 '홍보영상 더블 공유 이벤트'는 2월 22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한다. 더블 공유 이벤트답게 이벤트 당첨자의 경품도 더블로 커피 쿠폰 두 장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함양 산삼 항노화 엑스포'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공개하는 홍보 영상을 본인의 누리소통망(SNS) 채널 2개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된다.
 
'함양 산삼 항노화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기존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함양 산삼 엑스포’보다 쉽고 기억에 확실히 남을 수 있는 '산삼 TV'로 변경하고 각 시기별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자들을 확보할 계획이다.

 

경남도는 2021년 상반기까지 흥미와 관심 위주로 함양만의 특별한 매력을 녹여낸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제작해 젊은 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2021년 하반기에는 엑스포와 관련한 직접적인 콘텐츠를 제작해 '함양 산삼 항노화 엑스포'를 적극 홍보한다.

 

이밖에도 '산삼 TV'로 새롭게 개편한 유튜브에서도 'D-200 기념·산삼 TV' 개편 구독자 이벤트를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인증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 면역력에 좋은 '함양 산삼비타민&산삼 유산균 세트'를 20명에게 제공한다.

 

김종순 조직위 사무처장은 "이번 이벤트는 D-200일을 기념해 함양 항노화 엑스포를 널리 알려 엑스포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유도하고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데 목적이 있다"라며 "남은 200일 동안 완벽한 행사 개최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양 산삼 항노화 엑스포'는 2021년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함양 상림공원 일원과 함양 대봉산 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 승인 국제행사로 개최한다.

 

최인갑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