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리씽크, 새학기 맞이 ‘IT기기 초특가집합’ 행사 진행…최대 58% 할인
기사입력: 2021/02/18 [17:0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동희 기자

 


 재고상품 전문몰 리씽크 (대표 김중우)가 ‘IT기기 초특가집합’ 기획전을 진행하고 171개 상품을 최대 58% 할인해 판매한다. 

 

리씽크는 최근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으로 PC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것에 주목해 질 좋은 리퍼 IT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 행사는 롯데몰 광명점 오프라인 매장과 리씽크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기간은 3월 5일까지다. 

 

대표상품으로는 애플 아이패드 에어2 제품을 48% 할인 가격인 199,000원에 판매한다. 180도로 펼쳐지는 FHD 노트북은 58% 할인된 598,000원에, 코어 i7과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장착한 PC본체를 51% 할인 가격인 379,000원에 판매한다.

 

리씽크는 홈페이지를 통해 ‘IT기기 초특가집합’ 행사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씽크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50명을 추첨해 무선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3월 7일 일요일 오후 11시 마감하며 당첨자는 3월 8일 오후 12시 발표한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IT기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비싼 가격에 선뜻 구매하기 힘들다”라며 “리씽크에서 판매하는 모든 IT기기는 최대 3년 A/S 보증이 가능한 리케어서비스가 적용되니 합리적인 가격에 재고 IT기기를 구매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 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박동희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