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본부장 조남선)는 다가오는 설 연휴 중 2월 14일 라이온 코리아와 함께 생활방역 위생키트를 선착순 제공하는 ‘다 함께 건강하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설 연휴 헌혈자 감소에 따른 혈액수급위기 극복을 위해 기획했으며 하이지아 손소독겔 등으로 구성한 ‘하이지아 생활방역꾸러미’ 2021개 세트를 2월 14일 하루 동안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 방문 헌혈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설 연휴 운영 예정 헌혈의집 및 프로모션 세부사항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라이온코리아는 2020년 한 해 동안에도 '긴급 헌혈캠페인', '군부대 단체 헌혈 지원 프로모션', '생애 첫 헌혈자 프로모션' 등 다양한 헌혈캠페인을 진행했으며 2021년에도 코로나 전담병원 손소독겔 기부 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는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어려운 시기에도 헌혈에 참가하는 시민들에게 감사 뜻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라이온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혈액관리본부 관계자는 “설날을 앞두고 헌혈자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기회를 만들어주신 라이온코리아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기부 물품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힘든 명절을 보내게 될 수혈자와 헌혈자분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