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
경남도립예술단 서포터링단 2기 모집
△2월 3일부터 2월 10일까지 접수, 경남 도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도립극단 공연 초청 관람, 경남문화예술회관 자체 기획공연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1/01/27 [09:5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미경 기자

 


 경남도립예술단이 예술단의 다양한 소식을 도민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소통하기 위해 서포터링단 2기를 모집한다.

 

서포터링단이란 ‘서포터’와 ‘모니터링’의 개념을 혼합해 만든 명칭으로, 도립예술단을 지지하고 응원하며 홍보하는 경남 도민들의 모임이다.

 

선발된 서포터링단 2기는 2월부터 12월까지 예술단의 공연, 행사 등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직접 취재하고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되며 경남도립극단 공연 초청 관람, 무대 뒤쪽 체험(백 스테이지 투어), 사전 연습(리허설) 참관, 경남문화예술회관 자체 기획공연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경남 도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2월 3일부터 2월 10일까지이다. 희망자는 경상남도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 서식을 내려받아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경남도립예술단 관계자는 “2020년 서포터링단 1기 활동을 통해 예술단이 도민들과 친숙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2021년 한해도 예술단에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홍보해주실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경남도립예술단 서포터링단 2기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경남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경남도립예술단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미경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