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지자체(성명/논평)·교육
미래의창, 신년 특별 강연 ‘2021, 더 나은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발견’ 개최
기사입력: 2021/01/14 [13:3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서영 기자

 


 도서출판 미래의창은 1월 21일, 1월 28일 미래의창 유튜브 채널 ‘미래북TV’를 통해 ‘2021, 더 나은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발견’ 비대면 신년 특별 강연을 개최한다.

 

강연은 2021년 신년을 맞아 비대면 시대의 비즈니스를 펼쳐야 하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인사이트는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려는 취지로 마련했다.

 

강연은 △1월 21일 오후 8시 세계 3대 경영 컨설팅 펌인 베인앤드컴퍼니(Bain & Company)에서 경영 컨설턴트로 근무 중인 김강원 저자의 ‘카카오와 네이버는 어떻게 은행이 되었나’ △1월 28일 오후 8시 BC카드 빅데이터센터 김예니, 손병대 저자가 책 ‘빅데이터, 생활을 바꾸다’ 등으로 구성했다.

 

미래의창은 원활한 강연 진행을 위해 구글폼을 통해 사전 신청도 받는다. 사전 접수자들은 신청한 강연 당일 문자를 통해 강연 알림 및 링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접수를 진행한 독자 중 10명을 추첨해 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만약 사전 접수를 진행하지 못했을 때도 강연 시간에 맞춰 미래의창 공식 유튜브 채널 ‘미래북TV’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래의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서영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