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선행·복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문기업 오픈베이스, 서울 사랑의열매에 성금 1억 기부
기사입력: 2021/01/11 [13:00]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총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식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시국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기부금은 코로나19 재확산과 한파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오픈베이스 측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지난 6년 동안 임직원 75%가 사내모금에 동의해 자발적 나눔 문화에 동참하는 등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 사랑의열매는 1월 31일까지 ‘희망2021나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서울지역 나눔 목표액은 393억 원이다. 나눔 목표액 1%가 사랑의 온도 1도로 표시되며 100도 이상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이며 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