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
실력파 여배우 전세현,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
기사입력: 2020/12/03 [16:04]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기동 기자

 

 개성 넘치는 실력파 여배우 전세현이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에스더블유엠피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전세현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진세현은 데뷔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해왔다. 특히 영화 '실종'을 통해서 파격적이고 강렬한 연기로 캐릭터를 빛내며 그 해 황금 촬영상 시상식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드라마 SBS '미세스캅'에서는 냉철한 카리스마의 변호사,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는 수애의 절친인 의리 넘치는 전업 주부, SBS '배가본드'에서는 기자 역 등 다양한 작품들 속에서 폭넓은 캐릭터들을 완벽히 소화하며 자리매김해 왔다.

 

소속사는 "탄탄한 연기 내공과 남다른 존재감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배우 전세현 씨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에스더블유엠피는 전세현씨가 가는 길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는 조력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더블유엠피에는 변희봉, 안신우, 김정영, 박해일, 김유미, 황무영, 박지연, 변성범, 김초록, 이주빈, 조혜원이 소속되어 있다.

 

한기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